메일주소록을 엑셀파일로
메일에서 주소록을 엑셀 파일로 가져와 사용 하도록 하겠습니다.
주소록으로 이동합니다.
왼쪽 사이드바에서 주소록 내보기를 선택합니다.
1. [외부로 주소록 내보내기]에서 옵션중 일반 엑셀파일을 클릭한후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.
2. 저장을 클릭합니다.
3. 원하는 경로를 설정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.
4. 저장한 다음 파일을 열어서 확인합니다.
다음과 같이 엑셀파일로 주소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5. 이제는 엑셀파일의 주소록을 이 메일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.
주소록의 사이드바에서 [주소록 가져오기] - [파일에서 가져오기]
를 클릭합니다.
외부 파일 주소 가져오기에서 [일반 엑셀파일]옵션을 선택한 후
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.
6. 주소록 가져오기에서 총 몇개을 가져왔으며, 중복된 주소록, 잘못
된 형식의 주소록의 갯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[자세히 보기]를 클릭하셔서 엑셀에서 새로 추가한 주소록을 미분류에 선택한 후 반드시 저장을 누릅니다.
그래야 한메일 주소록에 저장됩니다.
'1. 컴퓨터 상식 > ★ 엑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에서의 함수모음 (0) | 2009.05.03 |
---|---|
함수란 (0) | 2009.04.24 |
이름 정의 (0) | 2009.04.12 |
데이터 유효성 검사 - (목록 유효성) (0) | 2009.04.04 |
데이터 유효성 검사 - (숫자 유효성) (0) | 2009.04.04 |